LG소셜영화제 1분1초

질문하기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및 실천 확산을 위한 대국민 영상 공모전

  • 네티즌 투표 관련 유의사항 안내

    관리자2018-11-28

  • 안녕하세요. LG소셜영화제 11초 운영사무국입니다.

     

    먼저 손수 영상을 제작하여 응모해 주신 참여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LG소셜영화제 11초는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및 실천 확산을 위해 우리가 함께 만드는 더 나은 삶이란 주제로 진행 중인 영상 공모전입니다.

     

    현재 홈페이지에 각 부문별로 출품된 영상이 공개되어 있고, 참여자분들의 따뜻한 영상이 널리 확산 될 수 있도록 네티즌 투표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획득한 투표 수가 심사 점수에 반영되기 때문에 게시판을 통해 여러 의견을 보내 주셨습니다.

     

    '부정 투표 적발 시 감점 또는 탈락 처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구를 사전에 명시하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유효하지 않은 인원을 체크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이를 악용할 소지가 있다는 점은 무엇보다 중대한 사안이기에 이를 방지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첫째, 잔여기간 동안 공정하게 투표에 참여해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둘째, 운영사무국에서는 접수된 투표의 유효성을 검증할 것입니다이를 위해 접수된 번호를 전수조사 할 예정이며 번호와 본인이 일치하는지 그리고 본인의 의사에 따라 투표가 된 것인지를 확인할 것입니다.

     셋째, 일치하지 않은 번호에 대해서는 투표수에서 제외 할 것이며유효하지 않은 건은 확인 후 조취를 취할 것입니다.

     넷째, 이러한 전수조사는 이미 접수된 건 뿐 아니라 앞으로 접수될 건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이뤄질 것입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참여가 온전히 공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뿐 아니라 계속해서 열릴 LG소셜영화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