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LG소셜캠퍼스 스토리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적경제 플랫폼

  • [서울경제] 너의 일상에 '세상의 가치와 환경의 소중함' 1분 1초에 담아봐

    2020-08-311658


  •  

    총 상금 2,180만 원의 LG소셜캠퍼스 1분 1초 영화제 'SOFF'가 8월 21일(금)부터 9월 21일(월)까지 공모를 실시한다.

    LG전자와 LG화학이 주최하는 LG소셜캠퍼스 SOFF는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인식 및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대국민 영화제로, 만 7세 이상~만 28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 깨끗한 물과 위생, 적정 가격의 깨끗한 에너지,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 기후행동, 해양 생태계 보전, 육상 생태계 보전 등으로 '세상의 가치'와 '환경의 소중함'을 담은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관련 주제로 제작된 5초 이상 61초 이하의 영화, UCC, 뮤직비디오, 뉴스, 인터뷰, BJ 등 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한 후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전국의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청년)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각 부문 30개 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초등부문(만 7세~만 12세), 중고등부문(만 13세~만 18세), 청년부문(만 19세~만 28세)에서 각각 7팀씩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이 시상되며, 종합부문 1팀에게는 환경부 장관상과 상금 5백만 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시나리오상, 시각효과상, 신스틸러상, 소셜리더상, 국민이 뽑은 1분 1초상 등 다양한 특별상이 마련되어 있으며 상금은 제세공과금 부담 없이 전액 지급된다.

     

     

     

    기사원문 바로가기